유아 신발이쁜 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미미 조회 33회 작성일 2020-09-20 07:42:15 댓글 0

본문

베트남 다낭 현지 로컬 아기옷집 유아동복 파는곳 이쁜옷 옷디자인 크록스 신발 육아맘 arilife

베트남 다낭 아기옷집파는곳 이쁜옷 옷디자인 크록스 신발 육아맘

베트남 사는 육아맘 아리라이프의

다낭이야기 다낭이 궁금할땐 아리라이프^^


다낭에 오시는 모든 분들

다낭에 사시는 모든 분들 아리라이프의 소소한 리뷰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00% 주관적인 제생각과 경험에 대한 내용입니다.

- 정보전달이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한번 꾹~!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Music by hypmusic 


아리라이프메일  aritvari@naver.com
이연숙TV : 옷도매장사도 하셨군요 애들이 신났네요잘보구갑니다
샬롯 : 신발 벗고 들어가는게 저는 헉  ㅋㅋ이쁜거 은근 많네요  핑크 공주 되었네요 아 이뽀 수즙은듯 엄마 나 이뻐 하는 표정 ^^
이백맨 : 옹 예쁜 신발들 많네요^^
옷 도매 일도 하셨었군요! 어쩐지 패션이 남다르신 거 같더라니 ㅎㅎ
우리나라 가게에 비해서 뭔가 손님들을 자유롭게? 놔두는 거 같아서 좋은 거 같아용 ㅋㅋ
가격도 저렴하이 좋네요~! 어른 옷도 싼가용
어니비니Ernvini : 입으라고하지않았는데혼자입어봄ㅋㅋㅋㅋ잘보고가요

코바늘 아기신발 메리제인 슈 Part 1 (crochet Mary Jane booties)

깜짝하고 귀여운 아기 신발 메리제인 슈 Part 1.
영상의 신발은 0~3개월 사이즈 입니다. 사이즈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영상 시작할때 신발을 반대로 놓고 보여드렸네요 ㅎㅎ죄송합니다.
촬영을 밤에 하고있어서 영상이 살짝 어두워요.
조명에 가까이 비출때 털실색이 원래의 색 입니다.:)
자세한 털실 정보는 디어코바늘 페이스북 페이지에 사진이 있고요.
아래 링크 타시면 됩니다.:)

신생아 0~3개월 : 코바늘 3.5 ~4mm사용
3~6개월 :코바늘 4.5mm
6~9개월 :코바늘 5 mm

페이지 방문 환영합니다 :)
디어 코바늘 (dear crochet) Facebook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dearcrochet1004/

하다가 궁금하신 점은 유튜브 유튜브 댓글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로 문의 주세요 :)
이은미 : 0 사를 9개1 긴뜨기3개(첫코)+ 긴뜨기 5개 +긴뜨기6개(마지막코)+긴뜨기 5개 + 긴뜨기 3 sc2 사슬3코 한길긴뜨기 2개씩*3+ 한길긴뜨기 5 +한길긴뜨기 2개씩 6코 +  한길긴뜨기 5+한길긴뜨기2개씩 3
Jiwon Trotter : 태어나서 이틀전에 코바늘 처음접해본 왕초보입니다. 네번 풀었다 떴다 드디어 성공했어요!ㅠㅠㅠ
주변신생아맘들이 조금 사이즈작을것같단 의견있었어요~저는 우리아가태어나봐야 알것같아요ㅋㅋ
디어님감사해요
jihea * : ㅎㅎ
아기는 없지만 디어쌤의 아기신발 넘넘 귀여워서 도전 성공 했어요..
아이보리 오가닉 코튼실 두줄로 떴는데 단단하니 넘넘 귀여워 죽겠어요..ㅎ 한짝 완성하고 한짝을 더 떴는데..ㅋㅋ한짝이 너무 작은거예요..그래서 다 풀어서 다시 떴는데 이번엔 또 커서 또 풀었죠..ㅋ
세번째 잘 떠서 신발 사이즈가 딱 맞아요..초보작품 이지만 제법 잘 나왔어요..거실장 안에 딱 모셔놨어요
쌤 앙증맞은 작품 공유 감사합니다
또 이제 바빌론 실로 클러치 도전 할꺼예요..ㅎ
비너스venus : 35g중량의 3mm털실과 코바늘5호로 떠봤는데 하다가 너무 실이 얇은건지 빽빽해서 구멍 넣을때 잘 안되고 매번 포기하는거 같아요 ㅠㅠ 실 두께를 바꿔야할까요? 코바늘 호수를 더 작은걸로 해볼까요?
조현희 : 디어코바늘님 동영상 보면서 코바늘에 관심을 갖고 직접 시도해보며 여러가지를 만들어 보았어요~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임신중 태교로 신발도 떴는데 막상 아기를 낳고 직접 신겨보고 싶은데 크기가 좀 작은거 같아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ㅠ 혹시 크기를 늘리는 방법을 쉅게 응용할 수 있는 방법이나 공식같은게 있을까요?? 코바늘 호수를 늘리면 신발크기도 저절로 늘어나나요??
‘ moa : 이것도 못하는 저는... 영원한 똥손인가봅니다...
David Q : 사이즈를 더 크게 하려면 몇코씩 늘리면 되나요?
J시츄덕후 : 안녕하세요~ 털실 4mm라고 하셔서 주문했는데 화면 보다 털실이 너무 두꺼운 거 같은데 신발 만들 수 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이 네줄 꼬여있어요
이인숙 : 5호뜨니바닥이너무좁아요한단더뜰려면코늘림도하면서떠야되나요?빠른답변부탁드릴께요우리손녀딸빨리떠주고싶어요
김혜지 : 사이즈가 작으면 코바늘을 좀 더 두꺼운걸로 써야하는거죠?

학생에게 담배 사주는 어른들 (sub) | social experiment | kizzle [사회실험 / 실험카메라 / 청소년 담배 / 흡연 / 대리구매 / 담배 대리]

▶ 출연진
이미현 @o2.o6m / YouTube : 미동이
https://www.youtube.com/channel/UC8pUivmrYH8ubr1J2dcH_yA

전우빈 @wjsdnqls_

혹시 모를 위험을 방지하고자 촬영스탭과 함께 안전하게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일반인 출연자를 향한 무분별한 악플은 삭제됩니다.
악플 및 인신 공격은 삼가해주세요 :)

▶ 촬영 출연 신청하기!
사회의 다양한 시선을 볼 수 있는 '키즐' 출연신청 ☞ https://www.playtown.biz/blank-1


키즐(kizzle) 구독하기 ☞ http://bit.ly/2F286n6



▶ 플레이타운의 재미있고 다양한 컨텐츠 채널
⊙ [ 어른들이 알지 못하는 10대들의 사생활 ] 하이틴에이저(hi-teenager) : http://bit.ly/2MGDYUE
⊙ [ 바쁜 일상이 힐링타임으로 변하는 마법 ] 에어플레인타임(airplane time) : http://bit.ly/38dCIPE




#담배대리 #청소년흡연 #사회실험
키즐 kizzle : 길거리에서 학생이 담배를 사달라고 한다면?

모히또 : 와 썅 가슴만져도되냐하고 담배주고 ㅋ... 쓰레기도 비웃겠다
그리고 여자인지묻고 여자와 성적인걸요구하는 것도 성폭력인데 서비스라고?
같은 여자라서가아니라 저딴생각을하는인간들이 너무불쌍해서 적어요 저딴인간이 이댓보면 찔리시길바랍니다
2 Stevoee : 아무도 안저럴거 같은데 소름이노
뤱뭽꿻쀏뛟 : 트위터에 더러운 새끼들 널렸던데... 그래서 안 함
나연 : 여사친 양말 벗겨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친놈인가..
. 쁘랙딱좋노 : 애초에 담배를 친구나 선배한테 못 구해서 저렇게 구하는 애들도 병신임
삡뿁 : 심각하다
G entleman : ㅋㅋ 나이 드시고 청소년보다 못한 짓 하시면 어떡하십니까? 성희롱도 엄연한 살인죄입니다;;
가해자 느낌은 생각해보셨나요? 가해자는 죽은 거 마냥 마음이 찢어지고 고통스럽습니다 제발 여성 상대로 그러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김우영 : 이런거 진짜 위헙하네요....특히 여자는 더더욱...
박선우 : 그냥 스무살 되고 피자... 아니 뭐 이렇게 까지 담배가 피고싶나...

... 

#유아 신발이쁜 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ridai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